종근당건강, '락토핏, 따뜻한 연탄이 되다' 캠페인 실시

이윤정 기자I 2023.12.01 11:10:58

락토핏 골드 구매 시 제품 1통 당 연탄 1장 기부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과 협업, 모은 연탄은 난방 어려운 지역에 기부
해당 기간 락토핏 골드 최대 34% 할인가 혜택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종근당건강은 12월 1일부터 12월 26일까지 한 달간 락토핏 골드 구매 시 제품 1통당 연탄 1장을 기부하는 ‘락토핏, 따뜻한 연탄이 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구매로 기부되는 연탄은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을 통해 난방이 어려운 지역에 전달될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은 이상기온으로 인해 혹독한 추위가 예고된 이번 겨울,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며 사회 일원으로서 보탬이 되고자 하는 종근당건강의 특별한 행보로 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락토핏 골드 구매 시 연탄이 자동으로 적립되어 기부되는 형식으로, 락토핏 1통당 연탄 1장씩 기부된다. 소비자들은 락토핏 골드 구매만으로도 간편하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어 기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연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국민 유산균 브랜드로서 더욱 특별한 나눔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 강한 한파가 예상되는 올겨울,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나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락토핏, 따뜻한 연탄이 되다’ 캠페인은 종근당건강 자사몰 ‘종근당건강몰’ 에서 참여 가능하다. 해당 기간 중 락토핏 골드 최대 34% 할인 혜택도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