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물가안정에 동참하고 소비자의 구매 부담 완화 및 내수 시장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 채널에 동시 진행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에서 ‘칠성몰 강력 추석 혜택’이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음료 할인과 함께 무료배송 쿠폰도 증정한다.
대상은 대표 탄산음료 ‘펩시콜라’를 필두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핫식스’, ‘트레비’ 등 커피부터 주스, 에너지음료까지 20개 인기 음료 브랜드가 10%~25%까지 할인 적용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추석을 앞두고 대형마트와 협업해 모든 점포를 대상으로 가격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대형마트마다 기간은 차이가 있지만 대표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 일부 제품은 30% 할인에서 ‘원 플러스 원(1+1)’ 행사가 진행되고, 추석 명절에 수요가 증가하는 ‘잔치집식혜 1.5ℓ’ 제품은 전 점포에서 원 플러스 원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지난 6월 생필품인 생수 ‘아이시스’ 일부 품목 가격을 평균 10.3% 인하하는 등 소비자 물가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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