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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에스피 관계자는 “지난해 말 글로벌 대세 배우 이준호를 전속 모델로 채택하고 본격적인 광고,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면서 회사 PB 제품 인지도가 빠른 속도로 개선되고 있고 매출액도 늘고 있다”며 “이번 코스트코 입점도 소비자 친화적인 마케팅 전략의 구체적인 성과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오에스피는 지난 2월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G닷컴에 회사의 또 다른 PB 제품인 ‘인디고 바이오뉴트리션’ 전 품목을 입점 완료했으며 원활히 판매를 진행 중이다. 국내 최대 온라인 펫푸드 유통망인 쿠팡에도 지난해 회사가 정식 납품을 시작한 이후 꾸준히 판매량이 늘고 있다.
오에스피는 이번 코스트코 입점뿐만 아니라 현재 다른 국내 대형마트도 긴밀히 입점 논의를 진행 중이다. 올해 상반기 중 추가 입점이 기대되고 있다. 오에스피는 올해 자체 브랜드 제품의 판매 증진을 위해 온·오프라인 유통 판로를 넓히고 소비자 접점을 넓힌다는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