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디즈는 지난해 마블과 협업해 히어로의 대표 캐릭터인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를 콘셉트로 제작한 T80 의자를 선보였으며, 이달 스파이더맨과 블랙팬서를 콘셉트로 한 T50 의자를 새롭게 출시했다.
‘스파이더맨 T50’와 ‘블랙팬서 T50’은 캐릭터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했다. 메쉬 소재의 등판에 스파이더맨과 블랙팬서의 수트를 상징하는 그래픽을 각각 적용했으며, 헤드레스트(머리받침)에는 반무광 프린팅 기술로 히어로의 마스크를 표현했다.
완성도 높은 히어로의 수트를 표현하기 위해 럼버서포트(요추 지지대)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는 히어로 배지를 부착했으며, 등과 좌판 및 하부 베이스 색상 또한 각각의 캐릭터를 상징하는 블루 및 레드, 블랙 및 실버 컬러를 적용했다.
이번 ‘시디즈X마블 얼티밋 컬렉션’에 반영된 품목은 시디즈의 ‘T50’으로, 미국·일본·유럽 등 전세계 62여개 국가에서 판매되는 시디즈의 스테디셀러 사무용 의자이다. 인체공학적 관점에서 S자 형태로 설계한 등판이 척추에 실리는 체중을 적절히 분배해 허리 통증을 효과적으로 예방하며, 팔걸이의 위치와 좌석의 깊이 및 각도를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한편 시디즈는 컬렉션 출시를 맞아 오는 22일까지 시디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관람할 수 있는 시디즈 무비데이 이벤트를 운영한다. G마켓에서는 4월 15일부터 2주간 ‘시디즈X마블 얼티밋 컬렉션’을 30% 할인가에 판매하는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