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당당한컷 미국산 블랙앵거스 LA갈비 선물세트는 초원에서 방목하여 자연의 곡물을 먹고자라고, 보통 등급 이상의 마블링 조건을 충족해야 통과될 수 있는 CAB 인증을 받은 소고기의 갈비뼈 중 환상적인 마블링의 6번, 7번, 8번 꽃갈비만으로 구성했다.
CAB(Certified Angus Beef)란 미국 앵거스비프 협회에서 주관하는 상위 10% 프리미엄 소고기 인증 프로그램으로, 해당 인증을 받은 소고기는 우수한 맛과 깐깐한 생산?유통과정으로 고급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 취급하는 식자재다.
이번 설 기획전부터 고객이 희망하는 날짜에 맞춰 선물을 배송해 주는 ‘배송일 지정’ 서비스도 제공해 편의성도 높였으며, 미트박스는 본 서비스 적용 제품을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고객 전원에게 최대 1만 1000원의 설 선물세트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하나카드와 제휴해 출시한 ‘미트박스 하나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을 캐시백 및 신규 가입자 대상 1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트박스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 특별기획전은 미트박스의 PB브랜드 ‘당당’시리즈 제품들을 중심으로 가성비에 집중해 마련했다”라며 “고기 선물만큼은 ‘고기 전문몰’에서 가성비를 높인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