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은 혼네가 헤드라이너로 서는 뮤직 페스티벌 ‘사운드시티’ 초대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캐세이패시픽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총 15명에게 혼네가 무대에 서는 7월28일자 공연의 스탠딩 티켓을 2매씩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게시글을 ‘좋아요’ 및 ‘공유’하고, 본인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CathayXHonne)’를 달아 캐세이패시픽과 함께하고 싶은 여행 계획을 남기면 된다. 마지막으로, 해당 게시물의 주소(URL)를 이벤트 게시글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발표되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캐세이패시픽 페이스북 페이지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혼네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캐세이패시픽과 혼네의 팬들을 위해 남긴 영상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
제임스 콘린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은 “세계적 아티스트인 혼네와 이렇게 좋은 기회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벤트를 통해 캐세이패시픽 팔로워들의 참신하고 다양한 여행 계획을 들을 수 있는 것이 기대되며, 혼네의 신곡 라이브와 함께하는 낭만적인 여름밤을 보낼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