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에서 즐기는 캠핑 전시회 ‘2023 GOCF’ 4월 14일 개막

이윤정 기자I 2023.03.21 11:08:27

가평 자라섬서 4월 14일 개막
직접 체험하고 즐기는 ‘체험형 캠핑 페어’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야외에서 즐기는 캠핑축제 ‘2023 글로벌아웃도어캠핑페어(GOCF)’가 오는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가평 자라섬에서 개최된다.

(사진=땡큐캠핑)
캠핑장 예약 플랫폼 업체 땡큐캠핑이 주관·주최하는 본 행사는 가평군, 대한캠핑장협회, 가평군캠핑연합회가 후원하고 KBSN이 미디어 주관사로 참여한다.

올해로 2회를 맞는 GOCF는 단순한 전시회가 아닌 국내외의 아웃도어, 캠핑 장비 관련 업체들이 참가하여 다양한 제품을 야외 전시장에 전시하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전시 브랜드로는 최근 캠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노르디스크 △MSR △첨스 △유니프레임 △헬스포츠 등 글로벌 브랜드와 △제드 △스노우라인 등 다양한 국내 브랜드, 감성 캠핑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늑 △어썸크리에티브 등 하우스 브랜드가 참여해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땡큐캠핑)
올해는 행사 규모를 더욱 확대하여 전시부스와 판매부스를 분리해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진행하며, DJ, 킹스턴루디스의 밴드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함께 열린다.

GOCF 캠핑 티켓 예약 시 2박 3일 동안 캠핑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당일 입장 티켓 사전 예약 시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행사 티켓은 땡큐캠핑 홈페이지 및 땡큐캠핑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