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내 취향대로" 달라진 코오롱몰…29일까지 행사

경계영 기자I 2024.09.06 09:43:43

11일엔 장기하와 토크콘서트 마련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코오롱인더(120110)스트리 FnC부문(코오롱FnC)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은 사용자 경험·인터페이스(UX·UI) 개편을 기념해 ‘여기로, 오엘오(OLO)’ 행사를 9~29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고객 공개 모집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여기로, OLO 행사 페이지에서 ‘마이 오엘오’(MY OLO) 메뉴를 클릭한 후 △스타일 인플루언서 △스타일 익스플로러 △스타일 컬렉터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면 지원 완료된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OLO 마일리지 5000점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고객 100명에겐 OLO 마일리지 10만점을, 100명에겐 웰컴 선물을 각각 지급한다. 추첨 결과는 다음달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코오롱몰은 개편을 기념해 가수 장기하와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를 오는 11일 서울 명동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연다. 코오롱몰 고객 100명과 함께 코오롱몰의 개편 테마인 ‘한 끗 다른 시선과 안목’을 주제로 1부는 장기하의 취향에 대해 말하는 시간으로, 2부는 관객과의 티키타카 질의응답 세션으로 각각 진행된다.

고나현 코오롱몰 운영팀장은 “이번 코오롱몰 개편은 더 새로운 방식으로 코오롱FnC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브랜드가 가진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보이는 데 목적이 있다”며 “앞으로도 코오롱몰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바라보는 안목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개편된 코오롱몰 화면.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