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일루마 스틱 '테리아', 첫 캡슐형 신제품 2종 출시

남궁민관 기자I 2023.09.14 11:59:48

''오아시스 펄''·''썬 펄'' 선봬…캡슐 터뜨리면 새로운 맛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의 첫 캡슐형 신제품 2종 ‘오아시스 펄’과 ‘썬 펄’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 일루마 전용 타바코 스틱 ‘테리아’ 캡슐 신제품 2종.(사진=한국필립모리스)


이번 신제품 2종은 모두 캡슐형 제품으로 캡슐을 터트리면 입안 가득 색다른 느낌을 준다. 오아시스 펄은 트로피컬한 상큼함을, 썬 펄은 산뜻한 시원함을 각각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후레쉬 필터를 적용해 상쾌함을 극대화하는 스페셜 제품군에 속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테리아 제품군은 일반 제품군 2종, 후레쉬 제품군 4종, 스페셜 제품군 7종 등 총 13종으로 확대하게 됐다. 신제품 2종은 이날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4800원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용 기기인 ‘아이코스 일루마’와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특별가에 제공하는 ‘가을 플렉스’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다음달 11일까지 4주간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공식 판매처, 편의점 등 대부분의 오프라인 판매처는 물론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 네이버 등 온라인에서도 특별가 구매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만 아이코스 일루마와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기존 정가에서 2만원 할인된 7만9000원, 4만9000원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