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원캠페인 영상 중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편은 대한민국 광고 대상, 서울영상광고제, 에피 어워드 등에서 수상했다. 코로나로 캠퍼스 생활을 즐기지 못한 대학생의 이야기 코로나학번편은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을 받았다.
응원캠페인은 2021년 신혼부부 편을 시작으로 인턴 기간 종료 후 구직 활동에 나서는 취업준비생, 군대에서 묵묵히 희생하는 군인 등을 응원했다. 또 지난달 새롭게 공개한 시즌6에서는 이상 기후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의 이야기를 그리며 공감을 얻었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 “응원캠페인 유튜브 영상 누적 조회수 1억 뷰 돌파는 따뜻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신한투자증권의 진심이 고객들에게 전해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응원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에게 응원과 희망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