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루다, 학술자문 위원 위촉 발대식 개최

안혜신 기자I 2022.04.27 10:23:06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전문 기업 이루다(164060)는 지난 26일 조선팰리스 강남에서 학술자문 위원을 위촉 발대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발족한 학술자문위원회는 하반기 국내시장에 출시 예정인 신개념 레이저치료기 혈관구제레이저수술(VSLS)기기의 임상학적 자문을 시작으로 회사와 상호 유기적인 협업관계를 구축해 제품 개발 및 의료 전문가로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제공하게 된다.

김용한(사진 아래 왼쪽 두 번째) 이루다 대표와 자문위원들
김용한 이루다 대표는 “오랜 임상경험을 통해 다양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자문위원들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면서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향후 이루다가 개발 예정인 전문의료기기 개발에 지속적인 관심과 조언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의료기기의 개발 단계에서부터 실사용 단계까지 여러 의견을 반영하고 검증함으로써 좀 더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면서 “피부미용 의료기기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의료기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는 혁신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루다는 이번 학술위원들의 자문을 통해 의료현장에서 사용자의 편의성과 임상적 유효성을 확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업화의 성공모델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