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뜨겁게 vs 차갑게'…팔도, 팔도비빔면Ⅱ 고객 투표 대결 벌인다

한전진 기자I 2024.09.06 09:33:14

포장지 QR코드 스캔으로 참여...어어팟 등 경품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팔도가 신제품 팔도비빔면Ⅱ(투) 조리방식에 대한 선호도를 소비자 투표로 결정하는 참여형 프로모션 ‘더 배틀 오브 팔도비빔면Ⅱ’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팔도,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 진행 (사진=팔도)
지난달 8일 선보인 제품은 뜨겁게 또는 차갑게 먹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비빔라면이다. 취향에 따라 온냉(溫冷) 조리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 맛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제품의 조리방식에 대한 선호도를 소비자 투표로 결정하는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방법은 간단하다. 포장지에 새겨진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조리방식을 선택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기간은 다음달 10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편의점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앞서 진행한 내부 직원 조사에서는 뜨겁게 먹는 레시피가 차가운 방식에 비해 7:3으로 우세했다.

먹는 방식이 나뉘는 만큼 페어링(음식궁합)도 다채롭다.

팔도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팔도비빔면Ⅱ와 어울리는 음식을 조사한 결과 뜨겁게 비벼 먹을 경우 차돌박이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답했다. 대패삼겹살, 등심이 뒤를 이었고 차갑게 먹을 때는 골뱅이, 삼겹살, 김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

최용민 팔도 마케팅 부문장은 “소비자 성원에 감사의 뜻을 담아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어떻게 비벼도 맛있는 팔도비빔면Ⅱ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