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2023 PACE’에서는 고객 만족도부터 서비스 품질과 운영까지 애프터세일즈 전반에 걸쳐 종합적인 평가 지표를 설정해 우수 서비스센터를 선정하고, 다양한 서비스 상품 판매 실적이 뛰어난 상품 판매 챔피언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외에도 총 7개 부문에 대해 개별 시상이 진행됐다.
종합 부문에서 가장 높은 성과를 기록한 올해의 베스트 서비스센터는 도이치모터스 ‘포르쉐 서비스센터 수원’, 용산스포츠오토모빌 ‘포르쉐 서비스센터 용산’,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포르쉐 서비스센터 분당’이 차지했다.
포르쉐 라이프스타일과 테큅먼트, 포르쉐 보증 연장 프로그램 등 우수한 판매 성과를 달성한 직원에게 수여되는 ‘상품 판매 챔피언 수상자’는 송인우(포르쉐 서비스센터 분당) 씨가 선정됐다.
베스트 서비스센터 대표와 상품 판매 챔피언 수상자에게는 애프터세일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독일 본사가 주관하는 애프터세일즈 챌린지 파이널 이벤트에도 참가한다. 올해는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진행되며, 전 세계 우수 딜러들과 교류 증진을 도모할 수 있다.
홀가 브란트 포르쉐코리아 애프터 세일즈 디렉터는 “이번 ‘2023 PACE 시상식’을 통해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각 서비스센터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은 물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포르쉐코리아는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아우토슈타트, 도이치아우토, YSAL, 세영모빌리티 등 5개의 공식 딜러사와 함께 전국에 총14개 포르쉐 전시장과 14개 서비스센터, 5개의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4개의 포르쉐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성수에 총 10층 규모로 국내 최대 포르쉐 서비스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전국 단위로 네트워크 신규 오픈 및 확장을 통해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