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韓 전용 멤버십 ‘라이온 하트’ 출시…고객·브랜드 경험 구축

이다원 기자I 2024.11.18 10:44:25

다양한 고객 대상 전방위 서비스 제공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푸조가 한국 고객만을 위한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푸조 라이온 하트(Peugeot Lion Hearts)’를 출범하며 적극적인 고객 케어와 푸조만의 브랜드 문화 구축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푸조, 국내 고객 대상 ‘라이온 하트’ 멤버십 출범.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푸조 라이온 하트는 브랜드의 진정성과 가치를 담아 국내 시장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국내 푸조 오너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맞춤형 서비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푸조 라이온 하트는 소유한 모델의 출시 연도와 상관없이 국내에 공식 수입된 차량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푸조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전용 A/S 혜택 웰컴 패키지 다양한 오너 이벤트 및 브랜드 행사 우선 참여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푸조 브랜드와의 깊이 있는 연결을 통해 소속감은 물론 더욱 발전된 고객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푸조는 멤버십 가입 고객들이 소유한 푸조 차량을 오랜 시간 경제적으로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시즌별 자동차 생애주기별 A/S 케어 서비스 ‘라이온 케어(Lion Care)’를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상시 변경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푸조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보증 만료 고객 대상 프로그램 △연장 보증 할인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할인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들의 수리 부담을 낮추기 위해 모파(MOPAR®) 순정 부품 (엔진오일 타이어 제외)을 차량 보유기간에 따라 3-5년 대상 15% 5-7년 대상 20% 7년 이상 대상 30%까지 지원한다. 연장 보증은 멤버십 가입자 중 신차(6개월 및 5000km 이내 선도래 기준)는 10% 기존 보유 차량(36개월 및 10만 km 이내 선도래 기준) 고객에게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504’ ‘205’ 등 푸조의 화려한 역사를 상징하는 모델들을 형상화한 굿즈 및 푸조 로고가 각인된 다이어리 멤버스 스티커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도 제공한다. 내년부터는 푸조의 독창적인 문화와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멤버십 전용 이벤트를 통해 오너들 간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소속감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멤버십 출범은 푸조가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를 강화해 나가는 동시에 앞으로 고객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라며 “푸조 브랜드가 한국 시장에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기본기를 차근차근 다지며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