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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밀키트는 ‘시그니처 채끝 스테이크’, ‘트러플 화이트 라구 파스타’, ‘쉬림프 비스크 리조또’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채끝 스테이크’는 진한 육향과 탄력 있는 식감이 특징이다. 위스키갈릭크림소스와 트러플 시즈닝을 곁들인 워커힐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를 바탕으로 개발해 근사한 한끼를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트러플 화이트 라구 파스타’는 트러플의 향미와 다진 고기로 살린 식감, 그리고 오랜 시간 끓인 소스의 깊은 맛을 제공한다.
‘쉬림프 비스크 리조또’는 갑각류를 끓여 만든 워커힐만의 시그니처 비스크 소스에 먹물 리조또, 새우, 매쉬드포테이토를 더해 다채로운 풍미와 감칠맛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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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커힐 고메 프리미엄 밀키트’는 현재 최상급의 델리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워커힐의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와 워커힐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온라인 유통 채널인 ‘프레시지’에서 판매된다.
조윤동 워커힐 대외사업부 상무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워커힐은 고유한 브랜드 경험을 고객의 일상까지 확장하기 위해 집중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워커힐 고메 프리미엄 밀키트’는 이 같은 노력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호텔 뿐 아니라 다양한 공간과 기회 속에서 고객들이 워커힐 브랜드를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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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커힐 고메’에는 이번에 선보인 ‘워커힐 고메 프리미엄 밀키트’ 외에도 호텔 자체 김치 연구소에서 개발한 ‘워커힐 수펙스(SUPEX) 김치’ 및 워커힐 김치, 그리고 명월관 갈비탕, 온달 육개장, 온달 간장게장, 워커힐 곰탕 등 호텔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로 구성된 HMR 제품이 포함돼 있다. 또 지난해 7월 오픈한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에서는 워커힐 객실에서 사용하는 침구, 배스 로브, 타월 등의 용품과 워커힐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워커힐 호텔 피크닉 에코백’과 ‘시그니처 디퓨저’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