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소비자 취향에 맞춰 매콤간장·크리미어니언 소스를 선택할 수 있다. 가정에서 에어프라이어로 10분 조리로 완성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사세 공식 온라인몰과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세는 이번 바삭하닭 통살홈치킨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과 마케팅을 진행한다. 오는 23일에는 요리하는 유튜버 ‘승우아빠’와 협업으로 완성한 ‘사세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개한다. 다음달에는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서울 강남구 청담동 레스토랑 ‘키친마이야르’에서 팝업 레스토랑을 2주간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김상구 사세 마케팅실장은 “사세 신제품은 치킨전문점 수준의 맛은 살리면서 1만원 내외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이라며 “30년간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국민들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