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영상의 주제는 3040 도시인들에게 설악 워터피아의 100% 천연보양온천수로 만든 따뜻한 벤치를 설치해 따뜻한 온기를 선물한다는 것. 설악 워터피아의 긍정적이고 따뜻한 힐링 워터파크의 이미지를 전달에 초점을 맞췄다. 영상에 나오는 100% 천연보양온천수를 간접 체험하는 따뜻한 벤치는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실제 설악 워터피아 버스 정류장에 설치 예정이다.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채널에서 설악 워터피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프티콘에서 내년 1월 11일부터 31일까지 설악 워터피아 입장권을 4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OK캐시백 모바일앱에서는 1월 5일부터 설악 워터피아 영상 시청 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내년 2월 29일까지 강원도 설악의 설경과 워터피아를 정상가 대비 최대 26%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워터피아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객실 1박, 워터피아 2인 입장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16만 7000원~33만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같은 구성에 조식뷔페 2인이 추가된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한화리조트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하면 최대 1만 3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바이럴 영상 관련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화리조트 페이스북(http://on.fb.me/1mlkkuP)에서 31일까지 영상을 공유하고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 완료다. 1월 6일 페이스북을 통해 5명을 추첨해 워터피아 이용권 2매씩을 선물로 증정한다.
▶ 관련기사 ◀
☞ [여행] 뜨거운 겨울유혹이 왔다…노천온천 열전
☞ [여행+] 귀가까지 책임져요…'곤지암 어린이 스키교실'
☞ [여행] '설국치악'…사람도 풍경도 예술이 되다
☞ [여행+] 재미·교육 한번에…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에듀스마일
☞ 새해 맞이 여행지 '베스트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