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라하버 리조트, ‘금난새 위드 솔로이스츠’ 공연 이벤트 진행

김명상 기자I 2024.03.11 10:29:32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섬의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봄을 맞아 ‘금난새 위드 솔로이스츠’ 공연 초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을 준다.

‘금난새 위드 솔로이스츠’ 공연은 서울시 중구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오는 15일 열린다. 수트라하버 리조트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세계적인 지휘자 금난새와 국민 오케스트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NWPO), 3명의 개성 넘치는 솔로 연주자(바이올린 김다연, 하모니카 이윤석, 기타 지익환)의 조화를 볼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먼저 수트라하버 리조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11일까지 인스타그램 아이디, 이름, 핸드폰 번호를 적어 공연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총 5팀에게 공연 티켓을 2장씩 증정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한다.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는 “수트라하버 리조트가 후원하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과 봄의 여유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 15개의 레스토랑, 5개의 수영장, 2개의 스파, 다양한 레저 및 스포츠 액티비티 시설을 갖춘 곳으로 27홀 골프 코스, 대규모 그랜드 볼룸 등의 시설도 갖춘 5성급 복합 리조트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전경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