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HDC현대산업개발, 광진구 아동센터서 원예체험 봉사활동

최영지 기자I 2025.04.07 10:19:08

현장 릴레이 봉사활동 릴레이 진행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실천"

[이데일리 최영지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현장 릴레이 여덟 번째 봉사활동으로 4월을 맞아 광진구를 방문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강변역 센트럴 아이파크 현장 직원과 광진구민,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청소년 등은 서울시 광진구에 있는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원예 체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294870) 강변역 센트럴 아이파크 현장 임직원과 광진구민,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청소년 등 20여 명은 이날 서울시 광진구에 있는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원예 체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다”며 “일회성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관점에서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이어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전국 곳곳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2월 서초구 반포천 일대에서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같은달 28일에는 광진구 지역 아동과 함께하는 제빵·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지난달에는 성북구 지역주민들과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 현장 직원, 건축본부 직원들은 성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아이들을 위해 장난감도서관에 있는 장난감을 세척하고 다목적실과 자료실 등을 청소하는 봉사활동을 했다. 또 지난달 11일 서울시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에서 복지관을 방문하는 어르신들과 주변 이웃들을 위한 먹거리를 만들어 나눠주는 간식차 지원 봉사활동과 14일 서대문 센트럴 아이파크 현장과 경영본부 직원들, 서대문구 지역주민이 함께 홍제천 일대의 환경 정화를 위해 흙공 만들기 봉사활동을 했다. 또 지난달 동대문구에서 이문아이파크자이 현장 직원이 동대문구 지역주민들과 함께 이문꿈지역아동센터 시설 청소 봉사를 마쳤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