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토케 "베페 방문객에 할인·경품 혜택"

김미경 기자I 2013.08.05 14:00:32

기간 중 구매객 추첨..사은품·가격 할인 제공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4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참가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스토케는 베페 기간 중 스토케 부스(부스번호: G110)를 방문해 ‘스토케 익스플로리’를 구매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45만원 상당의 스토케 윈터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스토케 스쿠트 소프트백 출시를 기념해 스쿠트 유모차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소프트백도 준다.

이밖에도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출산준비용품 1순위 품목인 스토케 유모차와 카시트, 아기띠를 패키지로 구매하면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높은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토케 아이방 가구 제품도 패키지로 구매시 할인 혜택을 받는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승택 스토케코리아 대표는 “이번 베페 스토케 부스는 유모차·아기띠·카시트를 비롯해 아이를 위한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특히 출산을 앞둔 부부들이 아이를 키우는데 꼭 필요한 스토케 제품들을 패키지로 기획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