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 대표는 약속대로 하이트제로0.00 제품 사진 또는 짤(관련 이미지), 움짤(움직이는 이미지) 등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100명을 선정해 로운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하이트제로0.00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지난 1일부터 방영된 하이트제로0.00 광고는 맥주 본연의 맛이라 할 수 있는 ‘목젖을 때리는 시원함’을 메인 콘셉트로 0.00% 완전 무알코올, 무칼로리, 무당류로 차별점을 지닌 국내 최초 ‘올프리(All-free)’를 강조했다.
하이트제로0.00은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맛 탄산음료로, 지난해 연 매출이 전년 대비 34% 성장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하이트제로0.00을 바탕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무알코올 맥주 시장을 주도해 최소 2000억원, 최대 7000억원의 국내 시장 키우기에 도전한다는 방침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하이트제로0.00은 알코올은 물론 칼로리와 당류까지 제로(0)인 국내 최초 올프리 제품”이라며 “대체 감미료조차 사용하지 않는 무설탕, 무당류 탄산음료로서, 차세대 건강탄산음료를 표방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