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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에는 GM의 글로벌 커넥티비티 서비스 온스타(OnStar)가 최초 적용된다.
온스타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시동을 걸거나 문을 잠그는 등 원격 제어가 가능하도록 한다. 또 주행기록, 타이어 공기압, 연료량, 엔진오일수명, 연비 등 차량 상태 정보를 확인하고 차량 진단 기능 등 확장된 디지털 경험을 누릴 수 있다.
GM은 글로벌 시장 최초로 한국에서 ‘디지털 활성화’ 기능을 도입했다. 상담사와의 통화로 가입하던 서비스를 디지털화해 차와 앱만으로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절차를 간소화했다.
온스타는 ACTIV, RS 트림부터 기본 적용된다. 올해 상반기 내로 서비스를 개시해 향후 2년간 무상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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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은 전장 4540㎜, 전폭 1825㎜, 전고 1560㎜ 등이다. 휠베이스(축간 거리)는 2700㎜로 실내 공간과 적재 공간이 넓다.
파워트레인(구동계)은 최고출력 139마력, 최대 토크 22.4㎏·m을 발휘하는 신형 1.2리터 E-Turbo Prime 엔진과 GENⅢ 6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했다. 연비는 17인치 모델 기준 리터당 12.7㎞다. 또 제3종 저공해차 인증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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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한국사업장은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REDLINE(레드라인) 트림도 새로 추가했다. 레드라인은 쉐보레가 지난 2015년부터 선보인 스페셜 에디션이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트림은 블랙과 레드 컬러를 조합한 내외장 디자인이 특징이다. 역동성을 강조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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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명옥 GM 한국사업장 커뮤니케이션 총괄 겸 최고 마케팅책임자 전무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국내외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크로스오버 세그먼트의 새로운 기준이자 GM 한국사업장의 핵심 모델”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엔트리 모델 시장에서 최고의 선택지로 자리잡은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욱 강조한 연식변경 모델을 통해 올해도 판매 돌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자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