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제품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인증뿐만 아니라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성분도 배제시켰다. 패키지 또한 FCS 인증을 받은 종이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 가치를 반영해 회사의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삐아 관계자는 “해당 선세럼은 실사용들로 하여금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제품 출시 3개월만에 올리브영 입점까지 제안받을 수 있게 됐다”며 “회사는 기존의 립, 아이 색조 포인트 메이크업 중심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및 스킨케어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해 사업 보폭을 늘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광춘 삐아 대표는 “에딧비의 선세럼 3종 제품이 모두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게 되면 회사의 핵심 제품인 색조 포인트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메이크업까지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회사는 각 브랜드별 컨셉에 맞는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적극적인 판로 확대로 더 높은 성장을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