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글로벌 미용성형학회서 아카데미 심포지엄 개최"

이은정 기자I 2024.02.15 09:56:30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164060)는 세계 최대 글로벌 미용성형학회 IMCAS WORLD 2024에 참가해 ‘Meet the Expert Academy Symposium’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터키, 폴란드, 캐나다, 이란, UAE 등 전세계 약 15개국에서 100여명의 대리점 관계자와 의료진이 참석했다.

이루다는 자사의 글로벌 KOL(Key Opinion Leader) 3인과 함께 고주파(RF)와 레이저 시스템이 결합된 복합 의료기기 시크릿듀오, Q-switched Nd:YAG 레이저 큐라스하이브리드, IPL(intense pulsed light) 장비 벨로체 제품소개 및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설명을 진행했다.

강연은 환자별 맞춤형 시술을 위한 시술법과 사례, 적응증, 임상 자료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강의는 한국, 터키, 그리스 등 다양한 국가의 연자들로 구성돼 제품에 대한 다양한 시각과 경험을 공유하고 지식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루다 관계자는 “심포지엄은 제품에 대한 다양한 활용법을 글로벌 참가자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며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으로 이루다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