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요리 자랑하세요" 면사랑, '30초 스파게티면' 랜선요리대회 연다

한전진 기자I 2024.11.05 08:23:14

베스트 레시피에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등 경품 증정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연말을 맞아 이달 5일부터 24일까지 소비자와 함께 하는 ‘면사랑 11월 30초 냉동 스파게티면 랜선요리대회’를 개최한다.

면사랑 11월 랜선요리대회 포스터 (사진=면사랑)
면사랑은 지난 9월부터 매달 시즌에 맞는 면 제품으로 랜선요리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참가자들이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취지다.

특히 이번 11월에는 연말연시 홈파티에 적합한 냉동 스파게티 면을 활용한다. 면사랑 냉동 스파게티면은 단 30초 해면만에 고소한 식감과 향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는 자신이 직접 만든 스파게티면 요리 사진 또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게시하고 면사랑 공식 계정을 태그 하면 된다.

참여 시 직접 개발한 요리 이름과 메뉴에 대한 설명을 작성해야 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면사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랜선요리대회를 기념해 제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많은 소비자들이 요리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네이버 면사랑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냉동 스파게티면과 냉동간편식 파스타 2종 세트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고은영 면사랑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랜선요리대회는 연말연시에 온 가족이 함께 냉동 스파게티면으로 정통 스파게티 요리를 간편하면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