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K네트웍스, 홈페이지 디자인 개편…"AI컴퍼니 방향성 담아"

공지유 기자I 2024.09.26 09:14:35

''SK 퍼플'' 색상으로 새 도약 포부 담아
본사·자회사 사업 및 경영현황 효과적 소개
홈페이지 통해 주주친화 정책 등 적극 소통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SK네트웍스가 인공지능(AI)컴퍼니로의 성장 방향성을 담아 홈페이지 디자인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리뉴얼된 SK네트웍스 홈페이지 디자인.(사진=SK네트웍스)
새로운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은 ‘혁신과 창조’를 상징하는 ‘SK 퍼플’ 색상을 활용해 AI 등 미래 기술을 기반으로 새로운 도약을 추진하는 SK네트웍스의 포부를 담아냈다. 또한 어두운 배경을 적용함으로써 시인성 및 몰입도를 강화했고, 모션 기능을 추가해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SK네트웍스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본사 및 여러 자회사의 사업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경영현황을 보다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고객을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최근 SK렌터카 매각 절차를 마무리하고 SK스피드메이트 분사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등 AI컴퍼니로서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는 SK네트웍스는 재무 안정성을 갖춘 사업 지주사 형태로의 변화를 추진 중이다.

또한 정기배당 증액과 중간배당 신설, 자사주 소각 등의 주주친화 정책을 적극 실천하며 이해관계자 가치 제고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 같은 활동들을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 알리며 이해관계자와 소통하겠다는 계획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이해관계자에게 회사를 소개하는 채널로써 홈페이지를 적극 활용하고, SK네트웍스의 역동적인 도전과 성장을 생동감 있게 전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지속 업데이트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