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맵모빌리티는 상품 출시와 함께 티맵(TMAP)에서 이마트24 매장을 목적지로 설정한 고객에게 선착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날부터 25일까지 2000원 금액 할인 쿠폰(주류·담배·서비스 상품 사용 제외)을,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는 5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쿠폰(주류·담배·서비스 상품 사용 제외)을 제공한다. 티맵 홈 배너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부의 ‘이마트24 방문하고 혜택 받기’ 버튼을 클릭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연말 모임 후 이용할 수 있는 티맵 대리 쿠폰도 제공한다. 청양마요떡갈비김밥을 제외한 충청도편 상품에는 티맵 대리 5000원 쿠폰이 동봉된다. 이마트24 앱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협업 상품 혹은 숙취 해소 행사 상품을 구매한 후 이마트24 앱으로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가 적립되는데, 2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티맵 대리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단양 소노문 숙박권(1명)’, ‘TMAP 렌터카 25만원권(4명)’, ‘청양 투어패스(15명)’, ‘청양 알프스입장권(20명)’, ‘이마트24 5만원·10만원 금액권(65명)’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재환 티맵모빌리티 전략 담당은 “티맵모빌리티는 20년 이상 축적해 온 모빌리티 데이터를 활용해, 모빌리티 업계를 넘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한다”며 “대한민국의 숨은 여행 명소들을 향한 관심을 유도해 관광 활성화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단양 및 청양을 주제로 겨울철 여행 추천 테마코스 콘텐츠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양사는 지난 7월 데이터 기반 지역 맛집 상품화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첫 번째 협업에서는 약 1년간 강원 강릉시 티맵 경로 안내 데이터를 활용해 강릉 지역 상품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