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골프 "박성현 KLPGA 10승하면 크게 쏜다"

김진우 기자I 2016.09.12 10:05:33

1등 5명에게 LPGA 첫 메이저대회 갤러리 기회 제공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골프웨어 빈폴골프(BEANPOLE GOLF)는 프로골퍼 박성현(넵스) 선수의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대회) 10승 달성을 기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박성현 프로는 지난해 본인의 승수(3승)를 훨씬 뛰어넘어 7승을 기록해 KLPGA 선수 중 최다승을 기록 중이다.

박성현 프로는 올해 빈폴골프와 2년간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빈폴골프는 박성현 선수가 최상의 경기력을 보일 수 있도록 스트레치나 보온성 등 실제 필드에서의 퍼포먼스 향상에 중점을 둔 기능성 골프웨어에 박성현 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제공하고 있다. 빈폴골프는 박성현 프로의 경기력 향상에 초점을 맞춰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빈폴골프 매장과 온라인 ‘SSFshop’에서 2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단 아울렛 매장과 SSFshop을 제외한 온라인몰은 제외한다.

박성현 프로가 10승을 달성할 경우 1등 5명을 뽑아 꿈의 대회라 불리는 미국 LPGA 첫 메이저대회의 갤러리 참관에 따른 항공 숙박을 포함한 풀패키지를 증정한다. 7승 시 1명, 8승 시 2명, 9승 시에는 3명이다.

2등에게는 올해 박성현 프로가 거둔 최종 승수에 따라 빈폴골프 100만원 금액권을 증정한다. 3등 100명에게는 박성현 선수 사인볼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SSFshop 고객센터 공지사항과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빈폴액세서리, VR영상으로 '수지 방' 대공개
☞ 빈폴아웃도어, 12일부터 '어반 다운' 선판매 진행
☞ [포토] 빈폴 대형 태극기,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최초로 미디어 파사드 상영
☞ [포토]수지, 빈폴액세서리 화보서 로멘틱한 '가을여자' 뽐내
☞ [포토]류준열, 빈폴 팬 사인회에서 '살인 미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