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본쇼에선 국내 대표 패밀리카로 꼽히는 기아 ‘카니발’과 실속 있는 모델로 꼽히는 기아 ‘스토닉’의 특장점과 내외관을 상세하게 소개한다.
국내 대표 미니밴 카니발은 최근 출시된 4세대 신형 모델로, 가족 여행에 적합한 9인승이다. 안전 및 편의사양까지 갖춘 시그니처 등급의 차량으로 출품됐다. 3.5 가솔린 모델로 진동 소음이 적어 정숙성이 뛰어나다.
기아의 소형 SUV 스토닉은 동급 대비 큰 실내 공간과 젊은 감각의 스타일이 장점으로 꼽힌다. 17km/ℓ에 달하는 준수한 연비로 ‘실속파 캠퍼’에게 적합하다.
이번 리본쇼는 시청자들이 직접 출품 차량과 방송 주제를 제안하는 ‘내가 만드는 리본쇼’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본쇼 아이디어 출품을 원하는 고객은 오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댓글을 통해 차량과 주제를 제안할 수 있다. 아이디어 당첨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3명)을 제공한다.
이외 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실시간 채팅을 통해 리본쇼 진행자가 제시하는 주제에 대한 댓글을 작성한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명)를 제공한다. 생방송 캡쳐본을 개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게재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BHC 후라이드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여행과 나들이의 계절 봄을 맞아 야외에서 캠핑 등 레저 활동을 즐기기 좋은 차량을 엄선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리본쇼 시청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시의적절하게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를 포함해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모든 직영중고차에 ‘7일 안심 환불 보장’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은 차량 구매 후 7일간 운행을 통해 차량의 외관과 성능을 확인하고 무사고 조건과 700km 미만의 운행 조건을 기준으로 환불을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