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 경기 경품으로 총 7000만원 상당 상품을 준비했다. 상품은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 가전부터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골프 및 캠핑용품 등 비가전 상품까지 다양하다.
롯데하이마트는 다음달 11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 콜라보 기념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 기간, 골프채, 골프공 및 가방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선뵌다. 여기에,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5만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롯데하이마트는 2016년부터 온라인쇼핑몰에서 MZ세대에게 인기인 비가전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인기 유튜브 채널과 제휴해 가전뿐만 아니라 골프, 가구, 스포츠 용품 등 다양한 비가전 상품도 소개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최근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MZ세대와의 접점을 더욱 넓히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인기 유튜브 채널 ‘파뿌리’와 제휴해 콘텐츠를 제작했다. 롯데하이마트가 판매하는 여러 주방가전으로 요리 대결을 하는 내용으로, 게재 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했다. 해당 동영상은 현재 누적 조회수 160만건을 초과 달성했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는 젊은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나갈 것”이라며 “이번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와의 협업 콘텐츠를 시청하면 롯데하이마트가 판매하는 다양한 비가전 상품을 확인하고 행사 기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