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무신사 트레이딩은 와이쓰리가 국내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구축하고 마케팅 활동을 위해 전략적으로 협업한다. 올 3분기에는 서울 핵심 상권에 와이쓰리 브랜드의 한국 첫 번째 공식 매장도 오픈할 계획이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국내에 유통하는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특히 노아, 마린 세르, 032c 등 전 세계 패션 마니아층의 주목을 받는 글로벌 브랜드의 국내 첫 오프라인 진출을 함께하고 있다. 국내 패션 유통 시장에 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쌓아온 온오프라인 채널 운영과 차별화된 브랜딩 역량이 주효하게 작용했다는 평가다.
무신사 트레이딩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하이엔드 스포츠웨어 시장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 Y-3를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뜻깊다”며 “과감하고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Y-3의 독보적인 컬렉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브랜딩 활동을 적극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얼굴 가리고 피투성이 딸 질질 끌고가”…팔순 아버지의 눈물[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20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