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아이멕스 서울 홍보관에는 서울 마이스 얼라이언스(SMA) 회원사들의 참가 규모를 전년 대비 25% 확대하여 총 10개 사가 참여하여 첫날 개별 바이어 상담회를 총 84건을 진행하며 성과를 냈고, 3일간 약 250건의 상담회가 진행된다.
서울 홍보관은 서울시 신규 브랜드인 ‘서울 마이 소울’을 활용하여 디자인했다. 전체 참관객을 대상으로 서울굿즈 럭키드로우 이벤트, 치멕 페스타를 개최하여 행사 첫날부터 300여명이 서울홍보관을 방문했다. 이날 아이멕스 전시회를 주최한 아이멕스 그룹 레이 블룸 회장도 서울 홍보관을 방문해 서울의 지속적인 노력에 감사 인사를 전달하기도 했다.
행사 첫날 아이멕스 참가 4개 그룹 바이어 37명을 대상으로 서울 설명회를 진행했으며, 앞으로 4개 바이어 그룹 바이어 약 45명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추가 개최할 계획이다.
이번 IMEX에 공동 참가한 서울 마이스 얼라이언스 회원사는 △aT센터, △그랜드하얏트서울 △소피텔앰배서더서울호텔&서비스드레지던스, △페어몬트앰배서더서울 △샐리투어, △에프엔에프코리아, △와우코리아관광, △제인디엠씨코리아, △마인즈그라운드, △커뮤니스타 등 3개 분과 10개 회원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