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나누 전기스쿠터 플랫폼 서비스는 서울, 대구, 부산, 창원에서 운영된다. 새롭게 전기스쿠터(KR모터스 이루션, 대동모빌리티 GS100, 나누 레오) 시승 예약프로그램을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먼저 선보이고, 이후 대구, 부산, 창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승 예약프로그램을 통해 발생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륜차 제조사 및 자사 배터리 교환 플랫폼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양질의 전기스쿠터를 합리적 소비가격에 제공하여 배달시장 및 일반 라이더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설 계획이다.
나누는 30대 한정으로 최대 80만 원 추가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슈퍼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전기스쿠터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 제공, 배민커넥트 전용 렌탈가 할인, 렌탈 시 배달 패키지 무료 제공, 배터리 교환 구독료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에임스 관계자는 “서울, 대구, 부산, 창원 지역으로 400기의 전기스쿠터 인프라를 편의점 위주로 확장함에 따라 전기스쿠터 이용자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전업라이더의 경우 치솟는 유가 대비 저렴한 월 구독요금으로 전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앞으로도 전기스쿠터 제조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합리적 소비자 가격을 제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임스 슈퍼 프로모션은 선착순 30대 한정 진행한다. 시승 예약프로그램은 이달 6일부터 30일까지 자사몰을 통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