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은 체험 존과 리테일 존 그리고 이벤트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체험 존에서는 피부, 두피측정 및 스트레스, 근 골격 건강 등 10여가지의 다양한 체험장비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 건강 상태를 측정하고 실시간으로 체험 결과를 자사의 전용 앱으로 확인할 수 있다. 개인 건강 측정 결과에 따라서 본인의 건강 상태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군을 리테일 존에서 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리테일 존에서는 화장품 및 건강기능 식품, 그리고 의료기기, 밀키트 등을 비롯한 총 600여 종의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판매한다.
또한 건강 전문 영양사 3명이 상시 상주하면서 개인에 맞는 건강상담 및 제품을 추천한다. 건강 상태 측정 후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매장에서 간단한 문진을 통하여 전문적인 건강 상담 서비스를 앱을 통하여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피에이치씨 관계자는 “국내와 해외에서도 한 번도 시도된 적이 없는 최초의 헬스케어 관련 체험형 리테일 서비스 매장으로 고객 개인 맞춤형 제품을 실제 건강측정을 통하여 추천 받아 구입할 수 있도록 볼거리와 즐길 거리 그리고 건강증진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며 “오픈 전부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신개념의 헬스케어 비즈니스 모델로 오프라인 매장 뿐 아니라 전용 앱을 통한 온라인 쇼핑까지 가능한 옴니체널의 헬스케어 쇼핑몰”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플래그십 매장을 통하여 점진적으로 50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 매장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