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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CI는 욕실 전문 기업의 철학과 가치를 확립할 수 있도록 표현했다. 기존 대림바스의 통합 브랜드 이미지(BI)는 기업의 상징인 곰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신뢰와 친근감을 전달하는 역할을 해왔다. 새롭게 공개된 CI는 대림바스의 브랜드 가치를 확대하고 기업 정체성을 재정립하는 데 초점을 맞춰 직관적인 문자 중심 일체형 디자인을 적용했다.
사명 변경 이후 대림바스는 자사 하이엔드 브랜드인 ‘휠렌’에 대한 사업 확장을 우선적으로 추진하며 프리미엄 욕실 영역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제2의 도약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휠렌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접목한 대림바스의 욕실 브랜드다.
강태식 대림바스 대표이사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사명과 CI를 변경함으로써 기업의 정체성을 더욱 명확히 하고 브랜드 가치를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실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국내 욕실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