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신선 수산물 DIY 세트’를 선보인다.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춰 구매 고객이 직접 상품 구성을 할 수 있는 맞춤형 선물 세트로, 전복·블랙타이거새우·황돔·참돔 등 총 7가지 수산물 중 구매 고객이 직접 3~4종을 선택해 세트로 구성 후 선물할 수 있다.
한우와 와인 등 스몰 럭셔리 상품도 내놨다. 명절 대표 프리미엄 선물인 한우는 AK플라자가 1997년부터 산지 직송으로 브랜딩해 선보이는 ‘개군한우’로 차별화했다. 특히 올해는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1~2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부위별로 1~2인분 소량 진공 포장을 통해 기존 대비 총량을 1㎏대로 줄여 1인 가구도 한우 제품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와인 수요에 대응해 ‘그랑크뤼 17년 빈티지 기획 세트(샤또 마고·샤또 라피트로칠드·샤또 오브리옹)’, ‘돔페리뇽 레이디가가 리미티드 에디션’ 등을 선보인다.
비대면 구매 트렌드를 고려해 AK몰을 통한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도 집중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10%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오는 10일부터는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의 10%를 추가로 제공하는 설 시즌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 AK몰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샤샤라이브’에서도 △닥스핸드백 △코지마 △헤지스골프 등 다양한 설 선물세트 방송을 확대 편성할 계획이다. AK몰 설 선물 본판매 및 프로모션은 1월 28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