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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용인시 칼리오페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포르쉐코리아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포르쉐를 사랑하는 국내 팬들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공식 클럽 회원뿐만 아니라 비공식 회원들도 참여했으며,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스포츠카이자 한국 고객을 위해 특별 제작된 마켓 에디션인 타이칸 터보 K-에디션이 전시됐다. 타이칸 시승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됐다.
1952년 최초로 선보인 포르쉐 클럽은 현재 약 700개 포르쉐 클럽에 24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커뮤니티로 발전했다. 공식 포르쉐 클럽 회원들에게는 포르쉐 행사 우선 참가권을 비롯해 비정기적인 드라이빙 투어, 연 2회 이상 개최되는 포르쉐 스포츠 드라이빙 스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가 제공된다.
마티아스 부세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포르쉐코리아는 강력한 커뮤니티 문화를 조성함으로써 국내 팬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동시에, 포르쉐만의 독특한 소유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