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학교 행사 현장에서는 신선한 원두 찾기, 베스트 캐릭터 투표 등 다섯 가지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해 경품으로 와드커피의 캐릭터 굿즈를 지급했다. 이틀간 총 1200여 명의 학생이 무료 커피 시음에 참여하였으며 브랜드 굿즈를 직접 구매하는 등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하였다.
와드커피는 커피차 이벤트를 일회성 캠페인으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전국 각지의 대학 캠퍼스에 방문해 해당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와드커피 관계자는 “모든 분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와드커피만의 마케팅을 다방면으로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