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모레퍼시픽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김정유 기자I 2024.03.26 10:41:04

커버력·밀착력 등 향상, 내달 2일 성수동서 팝업스토어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자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헤라 블랙 쿠션은 2017년 출시 이래 수정 화장 용도로만 사용됐던 기존 쿠션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7년 연속 판매 1위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 2월에는 메이크업 단일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향상시켰으며 제품명 역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변경해 한 단계 진화한 블랙 쿠션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리뉴얼 작업은 그간의 고객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호평을 받았던 ‘초밀착 커버’ 기능을 더 강화하고 텁텁함 없이 매끄러운 ‘소프트 새틴’ 피부 구현을 위해 향상된 기술력을 적용했다.

아모레퍼시픽 독자 기술인 ‘피그먼트 미립화 공정’을 통해 기존보다 곱고 세밀해진 미세 파우더 입자에 새로 고안된 ‘스트레처블 레이어’(Stretchable layer) 기술을 접목시켜 기존보다 유연해진 제형을 만들었다.

이를 통해 피부에 밀착되면서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 주름에 끼임이나 들뜸 없이 정교한 피부가 오랜 시간 편안하게 유지된다. 총 9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이며 맑고 순도 높은 색소를 적용해 본연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게 했다.

한편 헤라는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일부터 21일까지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