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골프웨어 '엘로드' 리브랜딩..이보영과 화보

김범준 기자I 2022.04.20 10:13:28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 엘로드(ELORD)는 20일 22S/S 시즌 리브랜딩을 알리며 배우 이보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리브랜딩한 엘로드와 배우 이보영이 함께한 화보.(사진=엘로드)
엘로드는 커가는 골프시장과 달리 정통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약세를 보이면서 새로운 시장 분석이 필요하다고 판단, 골프에 대한 진정성과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딩을 통한 차별화 전략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엘로드는 1990년 론칭한 한국 골프웨어 원조 브랜드 격이다. 여기에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를 담당하는 김수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엘로드 22S/S 디자인을 총괄했다. 이번 시즌을 시작으로 콘셉트, 타깃, 디자인 등 전반적 리브랜딩을 통해 일상과 골프를 아우르는 럭셔리 토탈 골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엘로드는 22S/S 컬렉션 의상을 입은 배우 이보영과 ‘시크릿 가든’을 콘셉트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보영의 골프 패션을 완성한 엘로드의 22S/S 컬렉션은 계절의 변화에 따른 자연의 빛과 컬러를 모티프로 ‘로맨스’, ‘페이퍼’, 씨커렌트’ 3개의 메인 컬렉션과 온라인 전용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라인인 ‘디엘리제 컬렉션’으로 구성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