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헬로마더스,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출산·육아용품 부문 수상

이윤정 기자I 2021.05.17 10:16:3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헬로마더스는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출산·육아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헬로마더스의 일회용 젖병 (사진제공=헬로마더스)
헬로마더스는 18년 동안 꾸준하게 유아용 교정 젓가락과 캐릭터 식기류를 판매해 온 기업이다.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3년의 긴 연구 기간을 거친 끝에 헬로마더스만의 출산·육아용품들의 개발에 성공해 지난 2020년 자사 제품을 시장에 선보였다.

헬로마더스 관계자는 “처음 출산을 준비하는 그 마음이 어떤 것인지 너무나도 잘 알기에 어떻게 하면 육아의 가치가 더욱 빛날 수 있을지 매일같이 고민했다”며 “엄마와 아이를 공부하는 것은 물론, 결국 출산·육아용품에는‘엄마’의 마음이 고스란히 녹아들어야 한다는 결론을 얻을 수 있었다”며 제품 개발에 대한 비화를 설명했다.

헬로마더스의 모유,분유 저장팩 6종 (사진제공=헬로마더스)
김순일 헬로마더스의 대표는 “이번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수상이 한 길을 걸어온 개발자로서의 나 자신은 물론, 헬로마더스가 차근차근 쌓아온 18년의 업력을 인정해주는 것 같아 가슴이 벅차다”며 짧은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출산·육아 용품을 비롯해 유아용 캐릭터 식기류 제품과 연필 파지 교정기인 ‘닥터그립’ 등 ‘스마트 키즈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