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6월 여행가는 달… KTX 타고 기차여행할 때 '무브(MOVV)' 하세요

이선우 기자I 2023.05.23 10:10:33

KTX 교통상품 주중 50% 주말 50% 할인

(사진=무브 제공)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프라이빗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빌리티 플랫폼 ‘무브’(MOVV)가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KTX와 연계한 교통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주중 최대 50%, 주말엔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무브는 기차 이용객이 느끼는 불편사항 중 하나인 기차역에서부터 목적지까지 이동수단 문제를 해결해주는 서비스다. 자체 개발한 통합교통플랫폼(MaaS)을 통해 KTX 탑승권과 현지 이동수단을 연계하는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가성비와 편리함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자 장점이다. 최근엔 서비스 이용객의 편의성 제고를 높이기 위해 공항이동, 항공포인트 등으로 제휴를 확대해 혜택을 다양화했다.
(사진=무브 제공)
무브는 정부가 진행하는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 기간 중 교통 부문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브 모바일 앱에서 KTX를 예매하면 주말·주중 전좌석 10% 선할인 외에 추가로 렌터카, 카세어링, 택시, 공항이동, 항공포인트 등 혜택을 선택해 돌려받을 수 있다.

여행가는 달 KTX·무브 연계상품은 24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열차 이용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7월 16일까지, 여행가는 달 예산 소진 시 조기에 예약이 마감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