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PI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이다.
지난 1995년 김치냉장고 ‘딤채’를 출시한 위니아는 초정온 냉각 기술 및 탑쿨링 시스템 등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 K-BPI에서도 최고점을 기록하며 24년 연속 1위 브랜드에 올랐다.
성교원 위니아 마케팅 상무는 “앞으로도 위니아만의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1등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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