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지난해 매출, 전년比 81% 신장 예상…유통망 확대 박차”

나은경 기자I 2024.01.29 10:32:53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오스템파마의 지난해 결산 매출이 전년 대비 81% 신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올해 첫 시작부터 유통망 확대 및 목표 매출 달성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오스템파마는 지난 27일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자사 ‘와픽 핸디 구강세정기’가 매진됐다고 29일 밝혔다. 오스템파마는 신세계 측과 협의를 통해 이민웅 스타 쇼호스트를 캐스팅하고, ‘이민웅의 베스트셀러 쇼, 웅니버스’ 특별 방송을 기획했다. 오스템파마는 지난 10일과 13일 방송에 이어, 27일 방송에서도 연이어 ‘3차 완판’을 기록한 것이다. 오는 2월에도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을 추가 편성할 예정이다.

오스템파마의 구강세정기 ‘와픽’이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했다. (사진=오스템파마)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와픽 핸디 구강 세정기’는 세밀한 치아 관리가 필요한 임플란트 및 교정 환자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전국 1000곳 이상 치과에서도 구입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오스템파마는 오프라인 영업망도 확대하고 있다. 오스템파마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Vussen)은 이달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 에 입점했다. 시코르 매장에서 오스템파마는 자사 뷰센 치약 5종(H, 15, 28, S, C)과 더블와이드 칫솔을 판매한다. 오스템파마는 스타필드 코엑스점, 홍대점, 올해 첫 개점하는 스타필드 수원점까지 포함해 현재 10개의 시코르 매장에 입점했다. 오는 2월에는 ‘신세계 강남점’, 대전 ‘신세계 아트&사이언스점’에 추가 입점한다.

오스템파마는 지난해 롯데백화점 본점과 더현대서울,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주요 거점 매장에 입점하기도 했다. 롯데하이마트 전국 200개 매장에서도 ‘와픽 콤보 구강세정기’, ‘휴대용 구강세정기’, ‘핸디 구강세정기’, ‘전동칫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당사 구강건강연구소, 의약연구소가 글로벌 치과 기업 오스템임플란트의 치주과학연구소, 임플란트연구소, 교정연구소, 디자인연구소과 협업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스템파마는 자사 제품을 일본, 중국, 유럽, 미국 등 해외에도 수출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