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쇼핑몰 알바 채용관' 운영

함지현 기자I 2023.08.01 10:16:46

여름철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 가능해 인기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은 ‘쇼핑몰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알바몬)
알바몬에 따르면 쇼핑몰 아르바이트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에서 일할 수 있어 매해 여름방학 시즌 대학생들의 인기 알바로 손꼽힌다. 알바몬이 최근 남녀 대학생 631명을 대상으로 여름철 최고의 알바를 조사한 결과, 사무보조 알바에 이어 쇼핑몰 알바가 2위에 오르며 실제 대학생들의 인기 알바로 꼽히기도 했다.

쇼핑몰 알바 채용관은 매장관리·판매 업직종에 해당하는 알바 공고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한다. 해당 채용관에서는 △백화점 △쇼핑몰 △의류 △잡화 등 인기 업종 알바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채용관 상단 탭을 통해 근무지역과 근무 기간, 성별 등 세부항목 설정도 가능해 맞춤형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채용관은 이달 18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운영 기간 동안 채용 공고는 상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알바몬은 쇼핑몰 알바 채용관 외에도 알바 성수기 시즌 인기 공고를 모은 다양한 채용관을 상시 운영하며 구직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올여름 무더위를 피해 쾌적한 알바 자리를 찾고 있는 구직자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채용관 오픈을 기획했다”며 “알바몬이 준비한 채용관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알바 구직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