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K스토아, 남도분식X어설랑 모바일 ‘라방’ 진행

백주아 기자I 2023.01.16 09:52:56

서촌 맛집 떡볶이 밀키트 상품화..어묵탕 세트 구성
16일 오후 5시부터 개그맨 남호연 출연해 ‘라방’ 진행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SK스토아는 떡볶이 애호가들이 집에서도 유명 맛집의 떡볶이를 즐길 수 있도록 ‘남도분식X어설랑’ 특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SK스토아 남도분식X어설랑 라방. (사진=SK스토아)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남도분식의 대표 메뉴인 떡볶이와 어설랑의 하얀 어묵탕을 ‘2 in 1’ 세트 상품으로 특별 기획했다. 매콤한 떡볶이와 쫄깃하고 담백한 어묵탕을 동시에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남도분식은 대구, 부산, 광주 등 남쪽 지방 곳곳의 맛을 재해석해 시래기 떡볶이, 짜장 떡볶이, 상추 튀김 등 이색 메뉴로 떡볶이 애호가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자리잡았다. 지난 2012년 서울 서촌에 처음 오픈한 이후 전국 4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어설랑은 어육 본연의 맛을 전달하고자 고품질 수산 단백질을 활용해 만든 어묵 브랜드다.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알래스카 명태순살을 다량 함유해 건강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SK스토아는 16일 오후 5시부터 SK스토아 모바일 앱과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남도분식X어설랑 2in1팩 4봉 세트’ 상품을 3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방송 중 추첨을 통한 1+1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개그맨 남호연이 출연해 더욱 알찬 방송으로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신양균 SK스토아 DT그룹장은 “서촌에서 출발한 유명 맛집의 떡복이를 전국 떡볶이 애호가들에게 선보이고자 이번 방송을 마련했다“며 “어묵탕과 세트 상품으로 구성하고 유명 개그맨까지 출연하는 알찬 방송으로 구성해 더 많은 고객이 시청할 것”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