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씨에프스크린, 덴크리무에이링과 방충망 브랜드 '수피아' 론칭

이윤정 기자I 2023.03.27 10:34:2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씨에프스크린은 ㈜덴크리무에이링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방충망 브랜드 ‘수피아(SOOPIA)’를 공식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씨에프스크린)
‘수피아’는 숲과 유토피아의 합성어로, 숲속 청정 자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한다. 오로지 국내 기술로 개발된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방진망을 선보인다.

수피아 제품은 해충을 막아주는 방충망부터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자외선, 빗물을 차단하며 높은 공기 투과율로 실내 유해물질을 배출하는 진정한 자연 환기를 통해 안전한 실내 공기를 만들어주는 일명 ‘천연 공기청정기’의 역할을 한다. 수피아는 특허받은 친환경 섬유 소재의 공기 마찰을 통해 정전기 발생으로 초미세먼지를 차단한다. 또한, 국내 유통 방진망 가운데 가장 높은 공기 투과도를 보유하고 있어 투명에 가까운 시야를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도 방염 성능, 높은 인장 강도, 99.9% 정균감소율, 49.4%의 자외선차단율, 아틸아민 불검출, 포름알데히드 불검출, 유해원소 용출 불검출 등의 성적서를 확보하고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씨에프스크린 관계자는 “각종 특허와 성적서 등을 바탕으로 안전성이 입증된 방충, 방진방 브랜드 수피아를 통해서 가정 내에 깨끗한 공기와 환경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덴크리무에이링 관계자는 “국내 기술로 개발된 방충, 방진망 수피아 제품의 총판을 맡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가정과 시설 등에 수피아 제품이 널리 보급 및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