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모레퍼시픽, '쿠션+림밥' 시즌 한정판 출시

함정선 기자I 2017.02.02 09:46:03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은 봄을 알리는 입춘의 계절인 2월을 맞아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 그린티 블라썸 컬렉션’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 그린티 블라썸 컬렉션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이 집약된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15g*2)’과 그린티로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고보습 립밤인 신제품 ‘그린티 씨드 립밤(4g)’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고유의 원료인 녹차꽃 모티브를 디자인에 접목한 한정 케이스와 개별로는 구매할 수 없는 립밤 제품을 함께 구성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표현에 탁월한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더해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주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그린티 씨드 립밤은 녹차 씨앗에 함유된 그린티 씨드 오일과 캄페롤 성분, 그리고 녹차꽃 추출물이 메마른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촉촉하고 매끈한 입술로 가꿔준다.

립밤에 함유된 시어 버터와 무루무루 버터 성분은 건조한 입술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고, 그린티 씨드 오일이 보습막을 형성하여 강력한 이중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아시안 보태니컬 향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 관련기사 ◀
☞中, 수입불허 이어 사후관리 강화…K뷰티 어쩌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