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결제 관리는 마이데이터 서비스의 일환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일일이 챙기기 힘든 정기 결제 등 고정비 내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은행, 카드 등 여러 곳에 흩어져 있는 고정지출 내역을 분석해 사용자에게 일목 요연하게 보여주는 서비스로, 사용자 본인 모르게 빠져나간 금액이 없는지 점검하고 잔액 부족으로 인한 연체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결제일 하루 전에 알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각종 공과금, 적금, 대출이자, 보험비, 통신비 등의 납부 내역 뿐만 아니라 렌탈,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도서, 음악 등의 다양한 지출 항목도 통합적으로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다. 또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본인이 원하는 알림 시간을 따로 설정할 수 있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통장 잔고가 부족해 연체되거나 원하지 않았지만 미처 몰랐던 서비스 이용료가 자동 이체되는 불상사를 미연에 방지함으로써 고객의 현명한 지출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정기결제 관리 영역을 확대하며 불필요한 서비스는 제거하고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추천해줌으로써 고객의 편익을 계속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