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전자, 새해 스마트폰 구매자에 다양한 사은품 제공

이재운 기자I 2019.01.02 10:00:00

안심보상,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등은 연장 운영

LG전자는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스마트폰 구매자에게 사은품이나 보상 할인을 제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LG전자 모델들이 LG V40 씽큐 스마트폰을 들어보이고 있다. LG전자 제공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LG전자(066570)가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스마트폰 구매자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이달 말까지 LG V40 씽큐(ThinQ) 구매자에게 △정품 케이스 2종, 액정필름 등으로 구성된 ‘액세서리 패키지’ △40만원 상당 ‘넥슨 4종 게임아이템’ △퓨리케어 정수기 ‘케어솔루션 요금할인’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SK텔레콤에서 V40 씽큐 구매 시 18개월 이후 LG전자의 후속 고급 기종으로 교체시 최대 40%, 약 42만원 보상을 제공하는 ‘업그레이드 프로그램’도 이달까지 연장한다.

또 LG G7 ThinQ, X5, Q7, Q8 구매 고객에게도 제품에 따라 액세서리 패키지, 15만원 상당 넥슨 게임 아이템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부분의 스마트폰 사용자가 케이스와 액정필름을 기본 구비하는 점을 감안해 실용성을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시세 대비 최대 2배 높은 금액을 보상하는 중고보상 프로그램 ‘안심보상 프로그램’도 다음달 말까지 연장 운영한다. 대상 제품은 LG V40 ThinQ와 LG V35 ThinQ이며, 구매 시기나 마모·흠집 정도에 관계없이 전원만 켜지면 된다. 단말기에 남아있는 개인정보를 완전히 파기하는 전문 솔루션도 도입했다.

안병덕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고객들이 LG 스마트폰을 믿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